[영상] 학살자로 거듭난 그녀,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신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21개 |

오는 9월 14일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된 툼레이더 시리즈의 최신작,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엔드 오브 비기닝'이라는 부제와 함께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부두교 사원과 정글, 계곡 등 라라를 모험으로 이끄는 새로운 장소들의 풍경이 담겼다. 또한, 활과 커다란 벌목도, 그리고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가 되다시피 한 빙벽용 아이스바일로 살육을 반복하는 그녀에게서는 흡사 영화 속 포식자 '프레데터'의 모습까지 겹쳐 보인다. 영상의 말미에서는 제물로 바쳐질 뻔한 소년과 부두교 사제마저 공포에 질리게 하는 라라의 위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작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에는 리부트 이전의 툼레이더 시리즈를 개발한 Eidos-Montreal의 베테랑 개발팀과 크리스탈 다이내믹스의 개발진이 공동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야의 파멸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발버둥치는 그녀의 모습이 이번 신작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또한, 지난 2013년 뛰어난 연기로 극찬을 받은 ‘툼레이더 리부트'에 이어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로 수상을 한 배우 '카밀라 러딩턴'이 이번 신작에서도 다시 라라 크로프트를 통해 또 한 번 놀라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강해진 라라의 모험을 그린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의 한국어판은 오는 9월 14일 PS4, Xbox One, PC 플랫폼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