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무협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 프로모션 영상 공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1개 |
[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이번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공중전투, 아름다운 하늘 위에서 날개를 달고 비행하거나 탈 것을 타고 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보여주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배경과 캐릭터를 통해 기대감을 더한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배경, 다양한 생활 콘텐츠, 자유로운 비행, 다양한 게임 클래스 등 콘텐츠를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검, 활, 우산, 지팡이, 거문고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고, 이용자의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커스터 마이징도 가능하다.

게임 속에서 볼 수 있는 구주 대륙의 배경도 일품이다. 이용자는 캐릭터를 통해 하늘 위를 자유롭게 비행하면서 낮과 밤에 따라 바뀌는 아름다운 배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 육성과 관련된 장비, 동료, 날개(어검), 룬, 성혼 등 콘텐츠, 커뮤니티 강화와 관련된 사제, 결혼, 양육시스템 등 탄탄한 콘텐츠를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아름다운 무협 하늘을 비행하고 캐릭터만큼 화려한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천공성 나르시아를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공개하게 되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기존에 아예 볼 수 없었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프로모션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하고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