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새로운 NBA 2K 모바일, iOS 출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2K


2K와 캣 대디 스튜디오(Cat Daddy Studios)는 이제 새로운 NBA® 2K 모바일을 iOS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곧 안드로이드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NBA 2K 모바일에서 전에 없었던 콘솔 퀄리티 그래픽과 현실감 넘치는 NBA 2K 액션을 이동 중에도 만끽할 수 있다.

캣 대디 게임즈의 대표 할리 하우(Harley Howe)는 “NBA 2K 모바일은 휴대용 기기에서 최적화된 NBA 2K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다.”며, “저희 개발팀은 콘솔 버전과 대등한 퀄리티로 부응하기 위해 수년간 노력해 왔으며, 농구 팬분들과 모바일 게임 세계에 새로운 수준의 퀄리티로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NBA 2K 모바일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NBA의 순간들을 경험하고 드림팀을 구성하며, 실제와 가까운 5대5 코트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선수 카드를 모아서 팀을 구성하고 훈련으로 선수를 단련시킬 수 있다. 그리고 시즌에서 경쟁을 하여 새로운 보상을 받고, 한정 카드를 위해 기간 한정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전설이 되기 위해 순위표를 점령해볼 수도 있다. NBA 2K 모바일은 다음과 같은 역동적이고 새로운 특징을 제공한다.

· 콘솔 퀄리티의 그래픽 및 사실적인 코트 위 액션
· 400명 이상의 사랑 받는 NBA 선수 및 NBA 슈퍼스타
· 기술을 시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모드 및 이벤트
· 과거와 현재의 NBA 선수로 구성하는 궁극의 드림팀
· 플레이어의 팀을 동경하는 팔로워 모으기
· 건틀릿과 같은 실시간 이벤트에서의 한정 보상
· 로그인과 체크리스트를 통한 일일 보너스

NBA 2K 모바일은 무료이며 지금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Instagram 및 Twitter, Facebook에서 NBA 2K 모바일 을 팔로우하여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NBA 2K 모바일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기종은 iPhone 6s, iPad Air 2, iPad Pro, Mini 4 이상이어야 한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삼성 갤럭시 S8 혹은 S9, Pixel 2 혹은 3 이상이어야 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