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슈퍼스타가 총 출동! WWE 2K19 '타이탄 팩 DLC' 출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2K


2K는 WWE 2K19의 새로운 DLC인 타이탄 팩을 출시했다. 이번 DLC에서는 WWE와 NXT의 가장 강력한 슈퍼스타 바비 래슐리(Bobby Lashley), EC3, 워 레이더스(War Raiders)의 로우(Rowe)와 핸슨(Hanson)을 플레이할 수 있다. 타이탄 팩에서는 추가적인 슈퍼스타 뿐만 아니라, 해당 캐릭터들로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타워가 함께 포함된다.

Ÿ 래슐리 도미네이트(Lashley Dominates)에서는 바비 래슐리를 플레이하여 새미 자인(Sami Zayn)을 비롯한 선수들과 대결할 수 있다.

Ÿ 탑 1% 타워에서는 EC3를 플레이하여 스팅(Sting)을 비롯한 다섯 명의 선수와 대결할 수 있다.

Ÿ 로우스 레이드(Rowe’s Raid)에서는 워 레이더스의 로우로 플레이하여 몬테즈 포드(Montez Ford)를 비롯한 다섯 명의 상대 선수와 대결할 수 있다.

Ÿ 핸슨스 워(Hanson’s War)에서는 워 레이더스의 핸슨을 플레이하고 안젤로 도킨스(Angelo Dawkins)를 비롯한 다섯 명의 선수와 대결할 수 있다.

각 타워에서 게임내 화폐를 획득하고 티어 달성에 필요한 포인트 및 타워 점령에 사용할 수 있다. WWE 2K19 타이탄 팩은 지금 이용가능하며, 추가 콘텐츠 패키지는 2018년 말과 2019년 초에 출시된다.

WWE 2K19은 지금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윈도우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2K 및 WWE 2K19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wwe.2k.com를 방문하거나 Facebook에서 팬이 되거나, Twitter에서 게임을 팔로우하거나, Instagram에서 #WWE2K19, #NeverSayNever 해시태그를 사용하거나 YouTube 채널을 구독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