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바이크 레이싱 게임 '라이드 3', 12월 정식 출시 예정

동영상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마일스톤(Milestone S.r.l.)의 바이크 레이싱 게임 ‘라이드 3(RIDE 3)’를 PC(12월1일), PS4(12월3일) 및 Xbox One(12월10일예정)으로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드 3는 실존하는 코스와 바이크로 현실 그대로의 레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리얼 바이크 레이싱 게임이다. 과거와 현재에 실존하였던 30여 메이커 약 230여종의 바이크를 게임 초반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드론을 이용한 스캐닝 데이터로 완벽하게 재현된 전 세계 30여 장소의 서킷에서 레이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탑재된 컬러링 에디터로 자신만의 바이크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도 있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로 전 세계 라이더들과 실력을 겨루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특징

■ 바이크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70여종의 바이크를 포함하여, 과거와 현재의 바이크 메이커 30여개에서 제작된 약 230종 이상의 바이크가 등장. 일곱가지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된 다양한 바이크 중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바이크를 찾아보자.

■ 서킷과 코스

라이드 3에서는 사진 측량은 물론 드론을 이용한 스캐닝을 통해 전 세계 30여 장소의 서킷을 충실하게 재현하였다. GP서킷, 로드 레이스 서킷, 수퍼 모토 서킷을 포함한 전 세계의 라이더들이 열광하는 레이싱 서킷들을 포함하여 공공도로와 컨트리 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레이싱은 물론 드래그 레이스로 최고 속도를 겨루는 것도 가능하다.

■ 컬러링 에디터

마음에 드는 바이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텀 하자. 배경 색을 선택하고 다양한 도형과 효과를 배치하여, 전 세계 하나뿐인 자신만의 컬러링을 만들 수 있다.

■ 커리어 모드

새로워진 커리어 모드에서는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싱글 플레이어의 체험이 가능하다. 한 가지의 정해진 루트만 체험 가능하였던 구식 커리어 모드를 넘어, 새로 도입된 볼륨 시스템을 통해 50가지 이상의 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레이스와 대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읽고, 참가할 수 있다. 다양한 바이크 대회와 일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생생한 커리어 모드를 즐기자.

■ 멀티 플레이어 모드

전작과는 달라진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새로워진 주간 챌린지 시스템을 통해, 매주 타임 어택에 도전하여 다양한 코스와 바이크로 전 세계의 라이더들과 경쟁하자.
물론, 친구 혹은 다른 라이더와 레이스를 하거나, 싱글 레이스, 챔피언십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라이드 3' PC, PS4, Xbox One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