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워킹데드 네간과 아머킹이 붙으면? '철권7 시즌2' 신규 캐릭터 4종 영상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14개 |
▲ 출처 'Jabree' 유튜브

반다이남코는 금일(3일) 진행된 2018 철권 월드 투어(TKTTEKKEN World Tour)에서 시즌2에 추가되는 캐릭터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3종의 영상에서는 크레이그 머독, 아머킹, 줄리아 창, 그리고 네간 등 총 4명의 등장을 확인할 수 있다.

2018 EVO에서 처음 공개된 네간은 TV 시리즈 '워킹데드'의 악역 캐릭터다. 완전무결한 모습과 지독할 정도의 악랄함으로 극 중 주인공인 릭 일행을 위협하는 존재인 그는 시리즈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신규 트레일러에서도 이러한 모습을 여지없이 보여준다. 특히 기존 철권 캐릭터를 무릎 꿇린 장면은 시즌 6 마지막 화에서 네간이 등장한 부분을 패러디해 표현했다.

네간의 인 게임 활약상이 담긴 게임 플레이 영상도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네간은 그의 아내 이름을 딴 가시 철선 야구 방망이 '루실'을 들고 다양한 액션을 선보인다. 네간은 기존 철권 캐릭터와 달리 항상 무기를 들고 플레이하게 되어 색다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첫 작품부터 등장한 아머킹과 그와 악연이 깊은 머독도 시리즈 재참전이 확정됐다. 두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두 영상에서는 아머킹과 머독이 각각 머독과 킹을 상대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아머킹 영상 말미에는 3부터 줄곧 참전한 줄리아 창의 모습도 짧게 확인할 수 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제이시나 기존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복장의 줄리아 창은 '방송 시작합니다(Stream is live!)'라는 멘트와 함께 스트리머 격투가로의 변화를 예고했다.

공개된 4인의 캐릭터 중 머독과 아머킹은 '철권7 FR' 시즌2 시즌패스를 보유한 유저라면 현지 시각으로 12월 3일부터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줄리아와 네간의 게임 합류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