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 RPG '신들의전쟁:인페르노', 세번째 게임 소개 영상 공개

동영상 | 안슬기 기자 |
자료 제공 - 123게임즈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세번째 게임 소개 영상이 금일(28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남성 캐릭터인 전사와 자객의 모습을 주제로 하여, 역동적이면서 화려한 스킬 사용 모습을 콘셉트 영상과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함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상 중간에 소개되는 여러가지 날개와 로봇 형태의 탈 것은 게임의 기대 요소 중 백미로 꼽힌다.

'신들의전쟁:인페르노'는 티저 사이트와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총 4종의 게임 소개 영상들을 공개했으며,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 다양한 변신 콘텐츠, 강력한 보스 몬스터 등이 소개됐었다.

'신들의전쟁:인페르노'는 약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개발한 대작으로 인간과 마족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전쟁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작년 여름 중국 내 첫 테스트를 통해 관심을 받았으며 2016년 11월에는 중국 유력 시상식 '금령상'(金翎奖)에서 2016년 웹게임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10월 30일까지 진행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는 123게임즈 포털사이트와 다음게임, 게임매니아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신청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후 이용할 수 있는 감사 선물, 보물상자, 혜택 상자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혜택이 제공된다.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다음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