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천녀유혼, 선미가 참여한 화보 메이킹 영상 공개

동영상 | 이두현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사전예약 참여자수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두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대로 옮겨온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중국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와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하고, 대만에서는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는 등 이미 탄탄한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12월 5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 ‘천녀유혼 for kakao’는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서며,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공개된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홍보모델 선미의 화보 촬영 장면을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귀엽고 발랄한 모습의 인터뷰 영상도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천녀유혼 for kakao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라며,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너무 기쁘고,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게임성은 물론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앞서 게임 홍보 모델로 인기 가수 선미를 선정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사전예약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성황리 진행 중인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인증샷을 공식 카페에 등록한 참여자에게는 아이폰X, 닌텐도 스위치, CGV 영화 예매권,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