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스타 Raon Lee, 함선 모에화 '벽람항로' 메인 테마곡 공개

동영상 | 김수진 기자 | 댓글: 9개 |

X.D. Global이 3월 말 출시 예정인 함선 모에화 미소녀 RPG '벽람항로'의 한국어 메인 테마곡 'Weigh Anchor' 를 공개했다.

Weigh Anchor 은 커버음악 스타 Raon Lee (본명 이라온)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었다. 각종 애니메이션 음악을 개성있게 노래하는 유튜버로 유명한 Raon Lee는 영상이 해외에 알려지면서 1년 간 구독자수가 82만명 이상 증가, 노르웨이 출신의 록밴드 보컬리스트 펠레크와 함께 일본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주제곡을 함께 부르기도 한 인기 커버음악 스타다.

본 테마곡은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의 주제곡 'Frontline'을 작곡하며 X.D. Global과 협업한 적이 있는 M2U가 작곡해 드넓은 바다로 출항하는 벽람항로의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X.D. Global 측은 다가올 3월 24~25일 양일 간 진행되는 서울 코믹월드에도 스파이럴캣츠, 티티클, 코스이즈, CSL 등 유명 코스프레팀과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24일에는 유명 코스플레이 팀 스파이럴캣츠의 타샤와 도레미가, 25일에는 이번 주제곡을 부른 Raon Lee가 팬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라 밝혔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네이버 카페의 공지를 통해 차후 공지될 예정이다.

벽람항로는 현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