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의 무법자가 돌아왔다, '레드 데드 리뎀션2' 출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21개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의 출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1899년, 미국. 거친 서부 시대가 막을 내리고 있다. 서부 마을 블랙워터에서 강도 사건을 벌이다 크게 실패한 아서 모건과 반 더 린드 갱단은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 정부 요원과 일류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추격당하는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강도질과 도둑질, 싸움을 거듭하며 미국의 험난한 심장부를 달려 나간다. 심해져 가는 내부 갈등으로 갱이 해체될 위기 속에서, 아서는 자기를 키워 준 갱에 대한 의리와 자신의 이상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의 미국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로, 10월 26일에 PlayStation 4와 Xbox One으로 출시된다.

위의 출시 트레일러를 감상하고 지금 예약 구매하여 전투마와 무법자 생존 도구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에디션이나 얼티밋 에디션을 구입하면 추가 보너스와 특별 한정 콘텐츠를 받을 수도 있다. 그리고 이용 가능한 지역에서 PlayStation Store와 Xbox Store를 통해 디지털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는 오늘 밤 자정부터 일제히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다. 모든 디지털 예약 구매자에게도 GTA 온라인용 보너스 GTA 달러가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