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도 물폭탄 팡팡!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14개 |


⊙개발사: 넥슨 ⊙서비스 일정: 2019년 상반기 ⊙플랫폼: 모바일 ⊙지스타: 시연 가능

금일(6일), 넥슨의 지스타 라인업을 소개하는 '넥슨 지스타 2018 프리뷰' 행사에서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모바일 버전을 공개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은 넥슨의 대표 IP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의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게임성을 더한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3D 캐릭터와 꾸미기 아이템, 개성 표현이 가능하고 새로운 오리지널 캐릭터도 추가된다. 또한 2인이 파티를 맺어 2vs2 형식으로 진행하는 기본 PvP 모드를 비롯해 원작에 없는 16인의 실시간 서바이벌 모드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모드는 크게 '스탠다드 모드(노멀 매치, 래더 매치)'와 연습 모드(AI 매치, 커스텀 매치, 수련장), 아케이드 모드(만두먹기, 만두 옮기기, 팡랜드, 서바이벌 개인전/팀전)등 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특히 커스텀 매치에서는 맵과 게임시간 등의 요소를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친구를 초대해 함께 즐길 수도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은 이번 지스타 넥슨 부스에서 시연 버전을 만날 수 있으며, PvP존에서는 2:2 매치가 가능하다. 일반 시연존에서는 튜토리얼로 간단한 조작 가이드 및 노멀 매치와 아케이드 모드 1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