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당신과 소녀의 이야기 '프린세스 커넥트'

동영상 | 이두현 기자 | 댓글: 18개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3일(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의 신작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2차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오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선보일 신규 영상으로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제작됐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영상은 카카오게임즈 B2C관 내 신작 게임을 소개하는 ‘영상존’에서 상영된다.

1분 30초 가량 되는 영상에서는 ‘진격의 거인’ 등 각종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WIT STUDIO(위트 스튜디오)’, '광란가족일기', ‘앙상블 스타즈’ 등의 메인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등 초호화 제작진 공개와 함께, ‘사쿠라대전’, ‘원피스’ 등 유명 작곡가 다나카 코헤이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메인 테마곡 ‘Lost Princess(로스트 프린세스)’를 들을 수 있다.

특히,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배경에서 흘러나오는 아름다운 선율을 바탕으로, 게임의 밝고 명랑한 세계관과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 등 각각 매력 넘치는 주요 캐릭터들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용자가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50명 이상의 매력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생성해 같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사운드 연출과 함께 방대한 콘텐츠를 갖춘 모바일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뿐 아니라 메인 및 이벤트 퀘스트, PVP(Player Vs Player), 도전(탐험)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국내 현지화 작업을 거쳐 내년 1분기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티저 페이지와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