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R로 즐기는 1인칭 MOBA '메가리스'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8개 |


⊙개발사: Disruptive games ⊙장르: MOBA ⊙플랫폼: PS VR ⊙발매일: 2018년 11월 14일 OBT

VR로 즐기는 MOBA '메가리스(Megalith)의 OBT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Disruptive games가 개발한 '메가리스'는 VR 액션 게임으로, FPS와 MOBA 장르의 특징을 하나로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5명의 초기 타이탄 중 하나를 선택하여 2:2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일반적인 MOBA 장르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미니언이 이동하는 공격로가 존재하며, 적의 방벽과 포탑을 차례로 파괴하고, 마지막으로 코어를 먼저 파괴한 쪽이 승리하게 된다.

현재까지 '오로라', '사이퍼', '타우르', '헌터', '툰드라'까지 다섯 명의 타이탄이 공개됐고, 저마다 패시브 스킬과 3개의 액티브 스킬, 그리고 하나의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다. 각각의 타이탄은 저마다의 독특한 힘과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타이탄의 능력은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같은 팀과 연계했을 때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때문에 더 효과적인 타이탄 조합을 구성하는 것이 메가리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전략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메가리스는 완전한 모션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 컨트롤러의 왼쪽 트리거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컨트롤러를 기울이면 전후좌우로 이동할 수 있고, 좌우 버튼 클릭으로 회전할 수 있다. 개발사인 디스럽티브 게임즈는 빠른 액션에서 올 수 있는 VR 멀미를 줄이기 위해 스냅 턴과 FOV 제한 등 여러 접근성 옵션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메가리스는 본격적인 OBT 개시를 앞두고 카운트 다운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메가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