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하프 지니 그녀 '샨테5', 트리거가 만든 오프닝 영상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5개 |

웨이포워드 테크놀로지스는 자사의 신작 '샨테5(Shante 5)'의 애니메이션 오프닝 영상을 6일 공개했다.

샨테 시리즈는 웨이포워드 테크놀로지스가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플랫포머, 메트로베니아 장르의 게임이다. 2002년 게임보이로 출시된 시리즈 첫 작품 '샨테'를 시작으로 '샨테: 리스키의 복수', '샨테와 해적의 저주', '샨테: 하프 지니 히어로'까지 현재 총 4개의 타이틀을 출시했다.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춤을 선보이는 샨테 시리즈는, PC와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iOS 등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최신작인 '샨테: 하프 지니 히어로'는 킥스타터 모금을 시작하며 관심을 모았고, 2016년 말 성공적인 출시를 달성했다.

애니메이션풍 디자인과 독특한 세계관과 더불어 게임의 완성도도 갖춘 게임이기도 하다. 최신작인 '샨테: 하프 지니 히어로'는 플레이어와 매체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성공을 거뒀다. 국내에서는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인 '샨테와 해적의 저주' 오프닝 OST가 컬트적인 인기를 끌면서 각종 패러디 영상들이 제작된 바 있다.

오프닝 영상 제작을 맡은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트리거'는 특유의 화풍과 연출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스튜디오다. '천원돌파 그랜라간'을 담당한 감독과 애니메이터가 주축이 되어 2011년 설립했으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킬라킬',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인디 게임 '인디비저블'의 오프닝을 제작하기도 했다.

지난 3월 말 처음 공개된 '샨테 5'의 구체적인 출시일, 게임 플레이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출시 예정 플랫폼은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애플 아케이드로 확정됐다. 이외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