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식의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동영상 | 이두현 기자 | 댓글: 33개 |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9월 5일 (수) 정식 출시를 앞둔 가운데, 전반적인 스토리를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는 단편 영상 시리즈,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공개됐다.

총 네 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시리즈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빛과 어둠의 대립, 고스트를 만들어낸 여행자를 비롯해 카발 제국의 폭군, 가울의 공격과, 이에 맞서 싸우는 사령관 자발라, 아이코라 레이, 케이드-6 등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입체적인 스토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플레이어들은 소개된 스토리를 통해 게임 내에서 수호자로서 맡게 될 사명과 목표를 명확히 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는 영화 소개의 달인이라 일컬어지는 김경식 씨가 해설자로 등장, 특유의 재치 넘치고 흥미진진한 목소리로 직접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스토리를 소개한다. 16년 이상 영화 정보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어떤 영화든 ‘꼭 보고 싶은 영화’로 탈바꿈시키는 그의 열연이 담긴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상은, 플레이어들에게 오는 8월 31일(금)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를 통해 정식 출시에 앞서 직접 수호자로서의 여정을 시작하게 하는 매력적인 동기를 제공할 것으로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포함한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상은 8월 29일(수) 그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8월 30일(목), 그리고 9월 2일(일)과 9월 4일(화)에 걸쳐 총 네 편이 공개될 예정이며,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