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건 평범한 사슴일 뿐입니다만?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18개 |

염소 시뮬레이터 필적할 혼돈의 도가니, '지극히 평범한 사슴 게임: 디이이이이어 시뮬레이터'가 공개됐다.

1인 개발팀 DEEEER Simulator는 일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CAMPFIRE를 통해 게임 '디이이이이어 시뮬레이터'의 후원자를 모집한다. '지극히 평범한'이라는 제목과는 달리 게임의 주인공인 사슴은 정신이 아득해지는 움직임을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사슴의 머리를 길게 늘여 붙이며 스파이더맨처럼 건물 사이를 헤집어나가고 지하철 꼬리에 붙어 빠르게 이동하기도 한다. 이족 보행 사슴은 근육 가득 키운 승모근을 자랑하며 뛰어다니고 말이나 소를 탈 수 있다. 또한, 사슴은 동족의 비극 따위는 자신과 상관없다는 듯 사슴 고기로 호랑이들을 유인, 조련하기도 하고 조련한 동물들과 합체해 강력한 슈퍼 평범한 사슴 로봇이 되기도 한다.

게임을 개발한 아베 케이스케는 지난 2017년, SNS를 통해 게임 콘셉트를 공개했고, 이는 5만 회가량 리트윗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는 게임 유저들의 반응에 힘입어 대학교 졸업반인 2018년 본격적인 '디이이이이어 시뮬레이터' 제작에 착수했다. 지난 29일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 아베 케이스케는 '게임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펀딩을 시작했다'라며 '디이이이이어 시뮬레이터' 제작에 전력할 것을 다짐했다.

펀딩 2일 만에 목표 금액의 150%가 넘는 150만 엔(한화 1,530만 원)의 후원금을 모은 '지극히 평범한 사슴 게임: 디이이이이어 시뮬레이터'는 2019년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개발팀은 PC 출시 이후 iOS와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 마켓으로 플랫폼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