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속에 잠든 소녀들을 깨워라, '웨폰즈 소울 걸'

게임소개 | 윤서호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T Game




'웨폰즈 소울 걸'은 강렬한 격투감과 액션감을 경험할 수 있는 모에화 RPG이다.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높이는 것은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전투의 화려함을 극대화하는 필살기는 이 게임의 핵심이다.

이와 함께 게임 속 스토리, 도전, 보드 접전, 아레나, 시련, 무한의 탑 총 6가지 전투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용자는 특별 콘텐츠인 데이트 퀘스트 내 2가지 미니게임을 통해 캐릭터의 호감도 등급을 높여 더욱 강력해진 속성을 획득할 수도 있다.


■ 독특한 스토리 및 소재




'웨폰즈 소울 걸'은 독특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캐릭터는 가상 세계 속에서 '영력'을 컨트롤할 수 있는 '소울 걸 마스터' 지휘관이다. 지휘관은 '신병'을 의인화하여 '소울 걸'로 변신시키고,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소울 걸 마스터' 명문가의 반역자로 인해 마스터는 어려움을 겪게 되고, 여기서 이용자는 더욱 많은 소울 걸을 찾아 함께 반역자에게 복수에 나서게 된다.

배경 스토리에서도 알 수 있는 이 게임은 '무기'를 의인화하였다. 캐릭터들은 유명한 병기 명이나 유명 위인들이 가지고 있는 무기명을 캐릭터 명으로 가지고 있어 거부감없이 캐릭터에 관심 및 애정을 가지고, 육성할 수 있게 하는 계기를 만든다.


■ 완성도 높은 그래픽




게임 속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 및 일러스트도 돋보인다. 게임 속의 일러스트는 모두 일본 작가를 통해 제작하여 모에화 게임의 특징을 더욱 부각시키는 한편, 전투 중에는 캐릭터를 5등신 비율로 제작하여 전투 액션을 더욱 잘 나타낼 수 있으면서도 표현력을 한 층 높였다.

■ 다양한 육성 시스템




이용자는 다양한 육성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5가지 육성 회로나 기억 조각 장비 등을 통해 캐릭터 능력을 이용자 취향에 맞게 키워 나갈 수 있으며, 미니게임 등과 같은 특별한 콘텐츠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도 있다.

미니게임에는 수집한 소울 걸들과 소통하며 육성하는 것이 중심으로 이뤄진다. 미니게임을 통해 만찬을 획득하고, 만찬을 함께 하며 호감도를 올릴 수 있다. 호감도는 캐릭터 등급을 높여 새로운 속성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일러스트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다.


■ 화려하고 다양한 전투 플레이




게임은 강력한 전략성과 화려한 액션을 보여준다. 캐릭터 스피드를 높여 선공을 펼치거나, 전투 중 공격 상대를 선택하여 자신의 승리 확률을 대폭 높일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상대가 필살기를 시전하기 전인 '분노MAX' 상태에 캐릭터를 공격하여 필살기 시전 기회를 놓치게 하는 등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전투의 하이라이트인 '필살기' 스킬 시전에는 극대화된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조작을 확인할 수 있다. 반짝이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필살기를 시전하고, QTE조작을 통해 필살기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 조작법은 캐릭터 유형에 따라 그 종류가 다양하며, 조작 결과에 따라 Miss, Bab, Good, Great, Perfect로 나뉘게 된다.

한편, '웨폰즈 소울 걸'은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으로, 오는 6월 4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