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전선을 지켜라, 모바일 전차 전략 RPG '탱크M'

게임소개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탱크M’은 자신만의 강력한 탱크 부대를 만들어 제2차 세계대전의 전장을 누빌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이용자는 지휘관이 되어 실제로 제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탱크를 모아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하면서 턴제형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수집한 탱크를 육성하고 이들의 조합과 진형을 상황에 맞게 이용하면서 다양한 PVE와 PVP모드를 즐길 수도 있다. 아레나와 세계보스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겨루며 탱크 부대의 강력함을 증명할 수 있으며, 길드에 가입해서 다양한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즐길 수도 있다.


■ 강력한 탱크 부대를 이끌어라!




‘탱크M’에서는 완성도 높은 3D 모델링으로 구현된 탱크가 다양하게 등장한다. 이들 탱크는 미국 M4 셔먼, 소련 T34, 독일 티거 등 실제로 제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탱크들이다. 실제 탱크가 모델인만큼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수집한 탱크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탱크 강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지휘관 배치, 전술이나 부품,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력을 강화시키거나 외관을 변경하면서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도 있다.


■ 제2차 세계대전 전장을 누벼라!




‘탱크M’에 등장하는 각각의 탱크는 중형 전차와 순항 전차 등 다양한 종류로 나뉘어 특별한 속성을 갖고 있다. 또한, 전투 시에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전술을 갖고 있기 때문에 조합이나 진형에 따라서 탱크 부대의 전투 결과도 달라질 수 있다.

이용자는 여러 대의 탱크 포격과 미사일, 이 밖에 다양한 전술이 난무하는 전장을 즐길 수 있으며, 자유로운 시점 전환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시각에서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확인할 수 있는 ‘탱크M’이다.


■ 탱크 부대의 강력함을 증명하라!




이용자는 자신이 수집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한 탱크를 조합해서 다른 이용자와 겨룰 수 있다. 진형을 갖춘 후 PVP 모드인 아레나에서 다른 이용자와 겨루면서 짜릿한 승리를 경험할 수 있다. 승리를 통해 승점을 쌓아나가면서 다양한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