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SF 세계관에서 즐기는 모바일 MMORPG '나우 리마스터'

게임소개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부클 주식회사




‘NOW 리마스터(나우 리마스터)’는 SF 세계관 속에서 캐릭터 육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빛의 여신 아니타스와 어둠의 남신 엑실리스의 대립, 이들의 대립 이후 멸망이라는 위기를 맞이한 인간이 대지의 후손으로서 운명을 지켜야 하는 사명을 갖고 싸운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 그리고 이들을 돕는 가디언을 통해 정통 RPG의 경험을 제공하는 ‘NOW 리마스터’가 오는 20일 정식으로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 매력적인 캐릭터와 명확한 직업군




‘NOW 리마스터’에는 SF 세계관을 반영해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다중 타겟 및 스턴과 디버프에 특화된 팔라딘부터 강력한 데미지와 HP 흡수에 특화된 엣지워커, 공격과 버프에 특화된 랜서, 다양한 총기류로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거너, 그리고 어두운 영혼의 힘으로 적을 물리치는 소울이터 등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은 각각 근접 방어 및 전투, 버프와 디버프, 원거리 물리 및 마법공격 등의 방식으로 전투가 가능하므로 파티 플레이 조합에 따라 각자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 언제나 캐릭터와 함께하는 존재, 가디언




‘NOW 리마스터’는 캐릭터 성장 및 전투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환 유닛인 가디언이 있다.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레전드, 히어로 등급으로 나뉘는 가디언은 각각 버프나 디버프, 그 외 특수 능력 등 고유 스킬을 갖고 있다.

게임 내에는 수많은 가디언이 등장하며, 이들이 가진 스킬이나 능력을 캐릭터 스킬과 조합함으로써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같은 클래스 캐릭터라도 가디언 선택에 따라 시너지 효과가 갈리거나 상반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계속해서 새로운 전투 스타일과 수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가디언이 매월 정기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 보스 공략과 대규모 점령전 등 다양한 콘텐츠




‘NOW 리마스터’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직업 특색을 살려 파티를 결성해 보스 공략이나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오픈 필드가 중심이며, 캐릭터 성장에 초점을 맞춘 골드 던전과 요일 던전, 육성한 캐릭터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는 명예의 탑과 정예 던전이 존재한다.

또한, 같은 뜻을 가진 길드원과의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도 갖췄다. 길드원과 함께 거대한 보스에 맞서 힘의 한계를 시험해보는 길드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대규모 점령전에서 부와 명예, 그리고 이어지는 각종 보상을 차지하기 위해 다른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들과 치열한 혈투를 경험할 수도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