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채널 스피커와 사운드바로 트랜스폼 가능! 브리츠, BZ-T3710

리뷰 | 이상철 기자 |




■ 제품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브리츠(Britz) 인터내셔널 BZ-T3710 AV Soundbar Twin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BZ-T3710)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사운드바 또는 2채널 스피커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랜스폼 형태의 스피커로써 공간활용도가 상당히 높으며, 블루투스 무선연결 및 AUX, OPTICAL, HDMI ARC 등 다양한 입력방식으로 TV는 물론 스마트폰 등 멀티기기 호환성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지금부터 BZ-T3710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 제품의 상세 제원
사운드바로 사용 시 1065mm의 길이로 46" 디스플레이보다 약간 더 긴 길이다



■ 패키지 구성

제품 구성은 스피커 본체 2개와 분리가 되는 스탠드 브라켓, 벽걸이 브라켓, 3.5mm to RCA Audio 케이블, 3.5mm Audio 케이블, AC 전원 케이블, 광출력 케이블, 무선리모컨, 3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 그리고 사용자 설명서로 되어 있다.


















































■ 제품 외형 및 트랜스폼 연결



▲ 2개의 사운드바 스피커



▲ 두개를 서로 연결하거나 스탠드에 따로 연결할 수 있는 트랜스폼 디자인이다



▲ 조작부에는 전원, 소스 변경, 그리고 볼륨버튼이 위치해 있다.



▲ 입력단자



▲ 각 단자에 대한 설명







▲ 사운드바 2개를 연결하는 방법
홈에 맞게 체결해서 돌리면 하나의 사운드바로 사용할 수 있다



▲ 사운드바로 사용 시 1065mm 길이로 대형 디스플레이 밑에 거치해도 무리없는 사이즈를 자랑한다







▲ 분리가 되는 2채널 트랜스폼용 스탠드 브라켓







▲ 2채널 스피커로 트랜스폼한 모습


■ 제품 활용



▲ 전원을 연결한 모습



▲ 스피커 컨트롤 패널과 LED 표시등에 대한 설명







▲ 스마트폰에 블루투스로 연결한 모습



스마트폰 연결 테스트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동작하는 영상이다. 무선리모컨을 통해 스마트폰 제어가 가능하며, FLAT, MOVIE, MUSIC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영화/음악 콘텐츠에 최적화된 음색 설정이 가능하다. 음질 또한 훌륭한 수준이다.





AUX 단자 연결 테스트

AUX단자로 스마트폰에 연결한 동작 영상이다. 노이즈 없는 깔끔한 음질을 제공한다. 영상에서 듣는 소리보다 실제가 더 높은 음량과 멋진 음질을 제공한다. 영상으로 듣는 음질임을 감안하자.



▲ AUX단자로 스마트폰에 연결한 모습




AUX 단자 연결 테스트

노트북에 연결해서 2채널로 트랜스폼한 모습이다. 유튜브 뮤직비디오를 재생해보았다. 역시나 흠잡을 데 없는 멋진 음질을 제공해 주었다. 노트북 자리에 TV나 각종 기기를 두고 좌우에 2채널 스피커로 활용하면 된다.



▲ 노트북에 블루투스로 연결한 모습




■ 마무리

지금까지 브리츠인터내셔널 BZ-T3710 AV Sound bar Twin 스피커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블루투스 무선연결이 되는 사운드바 또는 2채널 스피커 디자인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랜스폼 형태의 스피커로 최대 50와트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피커다.

다양한 입력방식으로 TV는 물론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며, 무선리모컨을 제공해서 원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벽걸이 브라켓을 제공해서 벽에 장착도 가능하고 대형 TV와 연결 시 인테리어 적인 효과도 큰 제품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