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충전으로 24시간 사용! 무선 게이밍 헤드셋 플랜트로닉스 리그 800HD

리뷰 | 이상철 기자 | 댓글: 4개 |




■ 제품소개

이번에 리뷰로 살펴볼 제품은 플랜트로닉스 리그 800HD (정품) 무선헤드셋이다. 최대 24시간 연속 플레이가 가능한 레퍼런스급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10M 범위내에서는 장애물이 있어도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전용리시버를 제공하고 데스크탑에 연결하는것만으로 바로 스피커로 인식하는 PLUG & PLAY를 지원한다.

DOLBY ATMOS가 적용되어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를 제공하고 고성능 마이크로 노이즈없는 또렷한 음성전달이 가능하다. 지금부터 플랜트로닉스 리그 800HD (정품) 제품을 살펴보자.















▲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스팩


■ 패키지 구성














































■ 제품 외형

패키지 구성은 헤드셋 본체와 무선 커넥터, 돌비 에트모스 활성화 카드및 각종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다. 플랜트로닉스 리그 800HD 무선헤드셋은 블랙 단색계열에 강화플라스틱 울트라 라이트 프레임이 적용되어 완벽한 핏을 제공한다.

우측 헤드유닛 드라이버 아래쪽에는 4가지의 EQ모드 변경버튼이 위치해 있다. 버튼을 누를때마다 PURE / INTENSIFY / SEISMIC / VOCAL FOCUS 4가지 모드가 순차적으로 변경된다.

또한, 플랜트로닉스 리그 800HD무선 헤드셋은 노이즈 캔슬링 붐 마이크가 적용되어 선명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전달한다. 마이크붐을 위쪽으로 접으면 마이크 음소거가 된다.






























▲ 좌측 헤드유닛에서 충전단자와 볼륨버튼 그리고 전원 ON/OFF&페어링 겸용 버튼



▲ 게임사운드와 팀채팅의 사운드 밸런스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위치해 있다



▲헤드유닛 드라이버는 3단계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헤드프레임과 완전분리 후 결합해서 사이즈 조절을 하는 방식이다


















▲ 메쉬소재의 자가 조절식 헤드밴드로 장시간 사용하여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메모리 폼 이어쿠션을 사용하여 사운드의 몰입감은 최대화하고,



▲장시간 착용시 느낄 수 있는 피로를 최소화 한다.

















■ 착용감

헤드셋의 가장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가 착용감이다. 기본적으로 무선인 제품이라 걸리적거리는 케이블이 없고 메쉬소재의 부드러운 헤어밴드와 메모리 폼 이어쿠션을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시에도 불편함이 없는 제품이다.

경량의 울트라 라이트 프레임과 완전분리형 드라이버유닛으로 사용자의 머리유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되어서  필자가 테스트하는 동안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다.



























▲착용감은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 정도만 하자


■ 마무리




지금까지 플랜트로닉스 리그 800HD 무선 헤드셋을 살펴보았다. 블랙컬러의 제법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좌우 헤드유닛 드라이브가 완전분리 및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각종 조작버튼이 위치해 있어서 손쉬운 설정 조절이 가능하다.

무선이지만 전용 리시버가 적용되어 있어서 장애물이 있더라도 10M거리 내에서는 노이즈없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부분이 테스트를 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다. 착용감도 훌륭한 수준이었다.

DOLBY ATMOS 사운드가 적용되어 무선헤드셋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음질을 제공했고 한번 완충으로 24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다.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단점을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좋은 성능을 제공해서 선없는 자유로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유저라면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