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의 명가 레이저의 감성을 담다, 'Kraken 7.1 V2' 헤드셋

리뷰 | 이상철 기자 |




■ 제품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게이밍 기어의 명가 레이저(Razer)에서 출시한 Kraken 7.1 V2 헤드셋이다. 50mm의 거대한 네오디뮴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하여 강력한 저음, 편안한 저음 및 맑은 고음을 재생하며, 7.1 가상채널 서라운드는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킨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디지털 마이크로 깨끗한 음성채팅이 가능하여 게임 환경도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부드럽고 두꺼운 이어쿠션은 외부음을 완전 차단하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사용 및 안경을 착용한 유저라도 만족할 것이다. 지금부터 Razer Kraken 7.1 V2 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보자.













▲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스팩



■ 패키지 구성

패키지 구성은 헤드셋 본체와 레이저 로고스티커, 그리고 설명서 등으로 단촐하게 구성되었다.


































■ 제품 외형

Razer Kraken 7.1 V2 헤드셋은 헤드유닛 드라이버가 원형인 클래식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마이크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 드라이버 유닛내부에 숨길 수 있고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해서 사용자가 선호하는 위치에 고정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크 헤드 부분을 버튼처럼 누를 수 있는데 마이크 ON/OFF 스위치가 적용되어있다. 제품의 공식DB에는 표시가 되어있지 않으니 마이크를 자주사용하는 유저들은 참고하기 바란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이어패드와 헤드밴드,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이 적용되어있고 넉넉한 수준의 길이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패브릭 재질의 케이블과 보호커버가 부착된 USB 연결단자로 내구성을 증가시켰다.



















































■ 소프트웨어와 LED

Razer Kraken 7.1 V2 헤드셋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한글 지원으로 손쉬운 설정이 가능하다. 소프트웨어에서 7.1채널 사운드 최적화를 할 수 있다. 3단계에 걸쳐서 자동으로 진행되며, 소리의 방향을 사용자가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UI가 심플하고 간단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드라이버 헤드유닛에 있는 레이저 로고에서 LED가 점등된다.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3가지 이팩트로 설정이 가능하다.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자.































■ 착용감

착용감은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만 하는 것이 좋다. 헤드셋은 성능도 중요하지만 착용감도 그에 못지않게 중요하다. 이 제품의 경우 부드러운 이어쿠션과 메쉬소재의 헤어밴드가 적용되어있어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었다. 안경을 착용하고 사용해도 별다른 압박감을 느끼지 못했다. 편안한 착욤감을 원하는 사용자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 마무리

지금까지 Razer Kraken 7.1 V2 헤드셋을 살펴보았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게이밍 기어의 명가다운 제품이었다.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과 가상 7.1채널, 그리고 3가지의 LED 이팩트와 원하는 컬러도 설정이 가능한 점도 큰 장점이다.

청음 시에도 멋진 사운드를 제공하며 요즘 핫한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등의 게임을 즐기는데도 최고의 게임환경을 만들어 줄 것이다. 현재 인벤마켓에서 139,000원에 판매중인 제품이며, 가격 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게이밍 기어의 명가 RAZER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