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VR과 모바일 모두 즐기는 슈팅, '건즈 오브 히어로즈'

리뷰 | 이명규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볼트홀]




[게임소개]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앞서 미국과 캐나다, 호주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인 레일슈팅 RPG로, 하나의 앱만 설치해도 모바일 게임과 VR 게임 두 가지 방식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레일슈팅 RPG다.

7명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5종류의 모드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각각의 캐릭터를 다르게 배치하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며, 레벨업, 강화, 진화나 아이템 장착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 더욱 강력해진 전투력으로 흥미진진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특징]

1. 크로스플랫폼 지원 - VR를 통해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세상을 만나다!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단일 App에서 모바일 게임과 VR 게임 두 가지 형태의 게임을 동시 지원하기 때 때문에 별도의 설치나 구매 없이 구글 카드보드와 블루투스 조이패드 만 있으면 현실감 넘치는 VR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2. 쉽고 직관적인 조작 방법 - 손가락의 움직임을 따라 적을 맞춘다!




버추얼패드를 조작해 조준기를 이동시키는 조작 방식이 어려워 진입장벽이 높았던 기존의 건슈팅 게임과 달리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화면을 터치한 손가락을 조준기가 따라 다니는 형태의 쉽고 간단한 조작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터치한 곳의 위쪽에 조준기를 위치시켜 손가락에 타겟이 가려지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조준을 게임성에 적용시켰다.




VR 게임을 즐길 때는 헤드 트래킹으로 조준기를 이동해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무기 교체와 스킬 사용은 블루투스 조이패드를 통해 조작할 수 있다.

3. 전략적 팀 세팅 - 최고의 팀으로 최강의 적과 맞서 싸워라!




‘건즈 오브 히어로즈’에서는 캐릭터 7명으로 1개의 팀을 구성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 마다 특성에 맞는 무기와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를 배치하면 클리어 하기가 더욱 수월해지기 때문에 전략적인 구성은 필수적이다. 낮은 등급의 캐릭터라고 해도 컬러매칭과 스페셜매칭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에 팀 세팅을 어떻게 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5. 다채로운 게임 모드 - 당신의 취향대로 골라잡는 게임 스타일!







‘건즈 오브 히어로즈’에는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미션 모드와 대형 보스를 물리치는 월드보스 모드, 각 층의 몬스터 웨이브에서 생존해야 하는 무한던전 모드, 최대 3명의 유저가 함께 보스를 물리치는 보스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