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SKT에서 사일러스를 가장 잘하는 선수는? SKT T1 '페이커' 이상혁

인터뷰 | 유희은 기자 | 댓글: 17개 |



LoL 프로게이머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 이번 영상 인터뷰의 주인공은 킹존 드래곤X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한 SKT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입니다.

8연승 달성과 동시에 순식간에 정규 시즌 3위로 올라온 SKT T1! 매서운 기세로 계속해서 승리를 추가하고 있는데요. 미드라이너 '페이커' 선수를 만나 오늘 경기 승리 소감과 팀 내에서 사일러스를 가장 잘하는 선수에 대한 얘기를 나눠봤습니다.

SKT에서 사일러스를 가장 잘하는 선수는? SKT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Q. 킹존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소감이 어떠세요?

저희가 남은 경기가 다 중요하고 또 얼마나 많이 승리하느냐도 중요한 상황인데 이렇게 2:0으로 승리를 하게 되어서 긍정적인 거 같고요. 남은 경기도 연승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Q. 오늘로서 8연승을 달성했어요. 현재 팀 내 분위기가 굉장히 좋을 거 같은데 어떤가요?

지금 연승을 하고 있기 때문에 팀 분위기는 굉장히 좋은 편이고요. 지금 이 분위기를 이어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계속 다른 팀들 경계하면서 하는 긴장하는 자세가 더 중요할 거 같아요.


Q. 2세트에 상대가 미드 벨코즈를 픽했는데, 보고 어떤 생각이 들었나요?

상대가 플레이를 어떻게 할지 미리 예상을 했었기 때문에 걱정은 안 했습니다.


Q. SKT의 경우 사일러스 3단 스왑이 가능한 팀인데, 오늘 '칸' 선수의 사일러스 플레이는 어떻게 보셨나요?

나쁘진 않았던 거 같고요. 네... 오늘 잘했습니다. (기자 : 팀 내에서 '칸' 선수가 사일러스를 가장 잘한다고 인정하시는 건가요?) 아닙니다. 인정 안 합니다(웃음). (기자 : 본인이에요?) 네.


Q. 2세트 판도를 바꾼 몰래 바론 오더를 '페이커' 선수가 했다던데 뿌듯하시겠어요.

자주 나오는 장면이기 때문에 별로 뿌듯하진 않고요. 저희가 팀원들 판단이 다들 빠릿빠릿해서 저 혼자 한다기보다는 다 같이 오더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Q. SKT가 최근 한타에서 한 방 파워를 보여주며 승리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스타일이 과거에 비해 적극적으로 바뀐 감이 있는데.

저희 팀 선수들 다들 한타 기량이 많이 올라왔기 때문에 그런 적극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Q. 니코 7전 전승으로 100퍼센트 승률을 달성 중이에요. 특히 CF를 많이 찍어서 그런지 분신으로 연기하는 플레이가 일품인데요. 잘할 수 있는 비결이 있나요?

분신 플레이 같은 경우에는 제가 머리 쓰는 플레이를 좋아해서 많이 생각을 했었기 때문에 잘 나오는 거 같고요. 앞으로도 좋은 플레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오프 더 레코드를 보면 항상 '에포트' 선수가 형들에게 타워치라고 하는데, 형들은 딜량 좀 올리자고 말하더라고요. 왜 이렇게 동생 말을 안 들으세요(웃음).

타워는 언제든지 깰 수 있는데 딜량은 지금 안 올리면 못 올리기 때문에(웃음). 딜량을 올리는 게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Q. 다음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 각오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저희가 앞으로 남은 경기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서 아프리카전은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