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 안락한 의자부터 강력한 게이밍 기기까지! 제닉스 부스 풍경기

인터뷰 | 강승진 기자 |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게임 축제 플레이엑스포. 수많은 게임 팬들이 모인 이곳에
게이밍 기어하면 떠오르는 업체인 제닉스도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찾았습니다.

매년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하는 제닉스가 올해는 더 큰 부스에서 더 많은 게임 팬을 맞이했는데요. 찰나의 조작이 중요한 게임의 조작을 쉽고, 편하게 즐기 수 있는 게이밍 기어부터 강력한 PC 체험, 그리고 내 몸을 지탱해주는 게이밍 체어까지 풀세트로 준비해 관람객을 기다렸습니다.

특히 하버드 대학부터 레알마드리드와 FC바로셀로나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공식 게이밍 체어들은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지친 몸을 잠시 쉬게해주는 단비 같은 역할을 하기도 했는데요. 제닉스 부스에서 팬들의 질문에 친절하게 답해주던 현장 관계자를 만나 간단히 이야기도 들어보았습니다.



▲ 제닉스 부스에서 만난 박정현 주임.

플레이 엑스포는 언제부터 참여하고 있나.

플레이엑스포 행사에 매년 부스를 차리고 있다. 직접 나와 부스를 꾸리고 제품도 소개하고 판매도 하면서 여러 가지 이벤트로 게임 유저들을 만나려고 하고 있다.


플레이엑스포가 다른 게임쇼보다 관람객층도 다양하고 성향도 다른데 어떤 느낌을 받았는가.

다른 게임 전시회가 많은데 가장 폭넓은 대중을 대상으로 하다 보니 그해에 유행하는 트렌드를 느끼고 업체들도 이에 신경 쓰는 모습이 강한 것 같다. 제닉스도 매년 부스 규모를 계속 키워가며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하고 있는데 신제품뿐만 아니라 유행에 맞춘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하고 관람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하고 있다.


올해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하면 특별한 할인이나 행사 품목을 확인할 수 있나.

물론이다(웃음). 오프라인 한정판매를 하는 것이기에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현장에 방문하는 분들을 이용하는 혜택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다. 또한, 키보드나 마우스도 그렇지만 의자 같은 경우는 특히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레이엑스포에 오면 의자에 직접 앉아볼 수 있고 책상, 유통하는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 있는 컴퓨터도 단순히 전시품이 아니라 세팅이 되어있는 PC기에 집에서 직접 사용한다는 느낌으로 써볼 수 있다. 게임 팬들이 현장에서 직접 제닉스의 상품을 체험해보셨으면 한다.


관람객들이 올해 제닉스 부스에서 어떤 상품을 주력으로 봐주셨으면 하는가.

아무래도 게이밍 의자가 아닐까. 실제로 고객들이 관심이 높다. 이를 반영해 이번에 부스에 가져온 의자 종류만도 15종이다. 이게 색이나 모양만 다른 것이 아니고 높이나 쿠션감 등이 전부 다르다. 체형이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기에 확인해보셨으면 한다.

물론 게이밍 기어 제품도 체험하고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레알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하버드 대학교 등 라이선스를 이용한 협업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혹시 새로 준비하고 있는 협업이 있을까.

지금까지 모두 공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제품을 제공해왔는데 하버드 대학교와의 협업 이후에는 국내 축구팀인 울산 현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기도 하다. 지금도 여러 업체나 스포츠 구단과의 협업을 위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플레이엑스포 기간 게임 대회도 그렇고 e스포츠 후원이나 협찬이 많다.

실제로 게임 대회에 많은 후원과 협찬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같은 지원을 통해 e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을 보여드리겠다.


마지막으로 기사를 보는 인벤 유저들에게 한마디 부탁한다.

인벤에도 제닉스라는 이름을 많이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고 인벤 가족들도 그에 호응해 많이 알아봐 주시고 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여러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 제닉스 부스하면 이분을 빼놓을 수 없죠?



▲ 제닉스 부스하면 이분을 빼놓을 수 없죠?



▲ 키보드부터 음향장비까지. 게임 준비는 이걸로 끝.



▲ 바로 지갑에 손이 가는 게이밍 기어. 현.장.결.제.



▲ 게이밍 기어의 기본은 역시 키보드.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마침 마우스를 직접 체험하는 관람객. 손에 착 감기는 그립이네요.



▲ 이것도 빼놓을 수 업죠? 배그 발자국 소리까지 잘 듣게 도와주는 이어폰.,






▲ 다양한 음향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형형색색의 조명이 아름다운 게이밍 PC.



▲ 전시만 하는 게 아니라 직접 성능 확인도 가능합니다.



▲ 적의 위치까지 잡아내는 게이밍 헤드셋.



▲ 행사 시작 전 미리 준비를 마친 게이밍 체어. 언제든지 쉬러오세요!



▲ ?? FC 바르셀로나?!



▲ 공식 라이선스 제품 맞습니다.



▲ 라이벌 레알마드리드 체어도 당연히 있죠.






▲ '으어... 몸이 녹아내린다' 안락한 게이밍 체어.



▲ 이분도 지나가다 앉은 편안한 의자 덕에 일어나질 못했다고 합니다.



▲ 구매한 뒤에는 이벤트에 꼭 참여하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