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워존', 3월 21일 모바일로도 즐긴다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3개 |
콜 오브 듀티: 워존의 배틀 로얄 경험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Call of Duty: Warzone Mobile, 이하 워존 모바일)’이 3월 21일(이하 태평양 표준시 기준) 정식 출시된다.


워존 모바일은 오는 3월 21일부터 iOS, Android 모바일 기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팬에게 친숙한 베르단스크와 리버스 아일랜드 두 개의 대규모 맵이 워존 모바일로도 선보이며 콜 오브 듀티 스타일의 배틀 로얄은 물론,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맵과 모드를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에서든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다.

워존 모바일은 콘솔 및 PC 버전의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3)과의 상호 진행도 공유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같은 공유 시스템을 통해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모든 플레이어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하나로 통합한다.

플레이어들은 액티비전 ID로 로그인하기만 하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 2023과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획득한 대부분의 콘텐츠를 워존 모바일로 이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보다 구체적으로, 워존 모바일에서 획득한 플레이어 경험치와 무기 레벨은 콜 오브 듀티: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 2023으로 이전할 수 있고, 또는 그 반대로도 공유할 수 있어 플랫폼에 관계없이 플레이어 레벨과 명성을 동일하게 유지 가능하다. 이동 간 제약 없는 플레이를 통한 무기 경험치를 쌓는 것도 가능해진다. 더 나아가, 배틀 패스 진행도 공유를 통해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효율적으로 티어를 높여나갈 수도 있다.




콜 오브 듀티 특유의 배틀 로얄을 모바일로 즐기게 해줄 워존 모바일은 출시 시점에 최대 12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대도시 배경의 맵인 ‘베르단스크(Verdansk)’와48인의 플레이어들이 중앙 감옥 단지 내에서 전투를 벌이거나 섬 외곽 지역을 누비며, 팀원 중 한 명이 살아 있는 한 빠르게 부활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춘 ‘리버스 아일랜드(Rebirth Island)’ 맵을 선보인다.

워존 모바일에서는 배틀 로얄 외에도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자신의 전술을 조정해 가며 콜 오브 듀티 특유의 액션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적하장(Shipment)’, ‘사격장(Shoot House)’, ‘폐기장(Scrapyard)’ 등의 맵과 ▲팀 데스매치 ▲점령전 ▲확인 사살 ▲수색 섬멸 ▲하드코어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만의 빠르고 강력한 액션을 모바일로도 경험할 수 있다.

개발진은 워존 모바일에 컨트롤러 지원을 포함,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세밀하게 설계된 제어 및 접근성 옵션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전세계 출시일 공개 기념 트레일러는 관련 유튜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워존 모바일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