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아르카,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 달성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지난 21일(화) 정식 출시된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모바일 MMORPG 아르카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에서 100만 이상의 모객을 달성하는 쾌거를 얻은 아르카는 런칭 직전 공식 모델로 배우 김혜자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아르카는 이같은 유저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기도 했다.

아르카는 서비스 오픈 2시간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급상승 순위, 인기 차트에 랭크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였다. 출시 하루만인 22일, 앱스토어 무료게임과 구글 급상승 인기순위 1위 달성으로 대세감을 입증하며 기대작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아르카의 유저들은 ‘뻔한 게임일 줄 알았는데 예상과 다르게 그래픽이 깨끗하고 훌륭해 마음에 든다’, ‘기대했던 만큼 공중전이 놀랍다’, ‘혜자게임이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아르카는 이 같은 호평에 힘 입어 구글 플레이에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었으며 오늘(24일)부터 약 일주일 동안 구글 플레이 상단에 추천 게임으로 노출된다.

아르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현재 공식카페에서는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게임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