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Shanghai Yunmiao network technology에서
개발한 미소녀 수집형 RPG ‘미라쥬 메모리얼’을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펀컴퍼니가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처음으로 공개한 ‘미라쥬 메모리얼’은 이미 일본에서 서비스하며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고 구글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지구상의 모든 인간이 사라진 200만 년 후 새로운 존재 미라쥬와 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매력과 강력한 힘을 가진 존재인 미라쥬를 소환해서 정련과 돌파, 성급 레벨업, 스킬이나 용병 강화와 같은 시스템을 활용해 육성하고 속성이나 스킬에 따라 조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렇게 소환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한 미라쥬로는 5대5 방식의 일반전투는 물론 다른 이용자와 겨루는 1대1 전투, 다른 이용자와 협동하여 즐길 수 있는 전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온천 시스템이나 전 서버 유저간 지원 및 쟁탈 시스템과 같이 특화된 콘텐츠도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하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미라쥬 메모리얼을 처음으로 공개한다”라며, “국내에서도 미라쥬 메모리얼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