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크리에이터 초청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0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가 오는 10월 17일(목) 크리에이터 초청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패스 오브 엑자일’의 새로운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3개월 단위로 새로운 리그를 선보이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매 리그마다 신선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왔다.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역시 타워 디펜스 방식의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크리에이터의 강력하고 독특한 캐릭터 성장 방법과 아이템 소개, 꿀팁 등을 공유한다. 특히 이번 ‘메마름의 시대’ 리그의 핵심인 타워 디펜스 방식의 콘텐츠와 신규 아이템 활용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갖는다. 금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댓글로 남기면 방송에서 이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갈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 라이브 방송의 이용자 참여를 높이기 위한 예고편 영상도 금일 공개됐다. 방송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