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라데온 RX 5700 게이밍X 트윈프로져7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MD사 ‘나비(Navi)’ 기반의 신형 아키텍쳐 ‘라데온 RX 5700’를 탑재하고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라데온 RX 5700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을 출시했다.

‘MSI 라데온 RX 5700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은 동급 제품 대비 압도적인 쿨링 성능과 비교불가한 저소음을 자랑하는 MSI 대표 기술 ‘트윈프로져7’이 장착됐다. MSI 그래픽카드 엔지니어링 팀이 연구 개발한 독창적인 설계의 ‘톡스 3.0 팬’이 장착되었으며 팬 날개 설계 변경을 통해 기존 블레이드 팬 보다 50%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여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면서도 보다 조용하게 동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낮은 온도에서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하여 더욱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마련해 준다.

측면에 트윈프로져7 로고의 RGB LED도 장착되어,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과 동기화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는 점 역시 강점이다.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는 이 외에도 시스템 및 그래픽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그래픽카드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한 ‘애프터버너’ 등 MSI의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AMD사의 ‘라데온 RX 5700’를 탑재하여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함께 혁신적인 전력 할당 기술을 도입, MSI만의 독점적인 PCB 설계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메인보드의 과부하는 줄이고 더욱 안정적인 전력을 사용하여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데 용이하다. AMD의 최신 기술들인 ‘프리싱크’, ‘이미지 샤프닝’, ‘피델리티FX’ 등의 기술들도 사용할 수 있어 부드럽고 사실적인 화질을 제공하여 게이밍에는 물론이며 고화질 동영상 시청에도 용이하다. 여기에 미국 국방성의 인증 테스트를 통과한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으로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고, MSI만의 특성을 담은 멋스러운 디자인의 백플레이트는 기판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한다.

‘MSI 라데온 RX 5700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월드워Z 마우스 패드’와 MSI 마스코트 ‘용용이’를 증정하는 이벤트, 최신 게임 3종인 보더랜드3,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기어즈5 중 2개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 사용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 이벤트, 25달러의 스팀 월렛 코드 이벤트, 어도비 프로그램 이용권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MSI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라데온 RX 5700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