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없는 전략 게임, '방치삼국'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대승네트워크




공중망 그룹 내 대승네트워크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전략게임 '방치삼국'의 사전예약을 24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방치삼국'은 4대병종 및 다양한 전투 포지션과 전술의 결합으로 나만의 특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8대 세력의 특별한 추가 속성과 약탈 전용무장 등을 통해 차별화를 모색했다.

또한 원터치로 서버간의 공성전은 물론 약탈과 대전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국가전에 참여하여 성지 약탈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방치형 게임의 경우 조작법이 힘들다는 것을 감안, 유저인터페이스(UI)와 시스템을 매우 직관적으로 설계해 초보자들이더라도 손쉽게 영지를 경영하고,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전략 시뮬레이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콘텐츠인 탐방을 통하여 무료로 다양한 무장카드를 획득할 수 있어 과금에 대한 부담도 최소화 시켰다.

이번 사전예약을 신청한 전원에게 장비 아이템과 구옥 1,000개, 원보 1,000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인원수에 따라 돌, 목재, 햄 등 재료 아이템은 물론 명장군, 쇼퍼 상자, 구옥, 금전 등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방치삼국’의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