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게임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6개 |



넷마블의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어라이즈)가 전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8일 정식 출시됐다.

'나혼렙: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활용하여 개발된 최초의 게임이다. 넷마블은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3월 19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됐고, 여기에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1,500만 명'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8일 정오에 정식출시된 '나혼렙:어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고, 모바일 외에도 PC 플랫폼에서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픈 빌드의 나혼렙에서 SSR 11종과 SR 13종까지 총 24종의 헌터, 원작 성진우의 핵심 전력인 '그림자 군단'에 이그리트를 포함한 네 종의 소환수, 노말과 하드 난이도로 구분되는 18개 챕터의 스토리모드,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시련의 전장과 시간의 전장, 그리고 원작의 핵심 요소로 등장하는 게이트 콘텐츠 등이 제공될 것이라고 전했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의 정식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를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되고,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29일까지 개최된다.

또한 29일까지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특정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주사위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이벤트] 차해인 무기 설계도’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완주 보상으로는 ‘픽업 모집 티켓’,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SSR 빛의 검’ 등을 지급한다.

한편, '나혼렙:어라이즈'는 지난 7일부터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을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