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리부팅!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신청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5월 23일) ‘R2’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초기화) 일정을 공지하는 한편,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은 5월 30일 저녁 8시 진행되며, 웹젠은 이에 앞서 5월 23일 저녁 8시부터 5월 27일 자정까지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받는다. 사전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후,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에 참여한 ‘R2’ 회원들은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꿔주는 게임 아이템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서버가 열리는 날에 선점 신청한 계정의 ‘R2 보관함’으로 지급된다.

한편, 웹젠은 5월 23일부터 30일까지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2nd Wave 이벤트’를 이어간다.

먼저 ‘특성강화 스킬 획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성강화 스킬을 가장 많이 배운 캐릭터를 클래스별 1위부터 5위까지 추첨해 ‘카오스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네케브 변신 획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엘프 신규 변신인 ‘네케브 변신’을 습득한 캐릭터 중 5개 캐릭터를 추첨해서 ‘1만 이벤트 캐시’를 선물로 준다.

웹젠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과 사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