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생존모드 랭킹전 '로열컵'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생존모드’ 랭킹전 ‘로열컵’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업데이트 ‘버파풀스토리’의 세 번째 콘텐츠로 공개된 ‘로열컵’은 서바이벌 방식의 ‘생존모드’에서 파이터간 실력을 겨루는 랭킹전이다. 7월 31일까지 하루 중 지정된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랭킹전에 참가하면 기여도에 따라 ‘로열컵 코인’을 지급하며, 이를 모으면 ‘카모슈트 L4HC’와 ‘블랙 드래곤 우산 스킨’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시즌이 종료된 후에는 등수별로 ‘로열컵 레전드’, ‘로열컵 챔피언’과 같은 칭호를 부여한다.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유저끼리 사고 팔 수 있는 ‘경매나라’ 7번째 시즌도 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시즌제로 열리는 ‘경매나라’에서는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다.

한편 7월 20일 및 27일에는 ‘마이 펫 인생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해있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펫스킬 선택물약’을 선물하며, 50분 이상 플레이하면 ‘마이펫 랜덤상자’를 제공한다.

‘버블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