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을 다루는 탱커? 오버워치, '시그마'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2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31번째 신규 영웅인 ‘시그마’를 오늘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한다고 24일(수) 밝혔다.

신규 영웅 시그마는 잘못된 실험의 결과로 다시는 돌이킬 수 없을 만큼 변해버린 천재 과학자다. 실험 중 일어난 불의의 사고로 엄청난 정신적 피해를 입은 그는 인류에 해가 될 것을 우려한 정부의 비밀 시설에 수년 간 갇혀 있었으나, 결국 탈론에 의해 풀려나 살아 있는 무기로 활용되고 있다. 본명은 시브런 드 카위퍼(Siebren de Kuiper, 62세)로 네덜란드 출신의 천재 물리학자이자 교수다.

오버워치 8번째 돌격 영웅인 시그마는 중력의 힘을 조종해 다양한 기술을 선보인다. △초구체: 두 개의 중력 구체를 던진다. 중력 구체는 벽에 부딪히면 튕기며, 잠시 후 폭발해 큰 범위 내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준다. △실험용 방벽: 떠 있는 방벽을 날려 보내 원하는 곳에 배치한다. 방벽은 언제든 회수할 수 있다. △키네틱 손아귀: 전방에서 날아오는 모든 투사체를 정지시키고 흡수해 보호막으로 전환한다. △강착: 응축시킨 잔해 더미를 내던져 적을 넘어뜨린다. △중력 붕괴(궁극기): 중력을 조종해 적들을 공중으로 띄운 후 아래로 내리꽂는다.

시그마는 오늘부터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2일(월) 공개된 시그마 배경 이야기는 24일 오전 기준, 유튜브 모든 영상 중 가장 인기(Trending) 있는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신규 영웅에 대한 추가 정보는 개발자 업데이트 및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