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만에 재단장', 넥슨플러그 3.0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5개 |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자사 소셜(Social) 통합 서비스 ‘넥슨플러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플러그’는 기존 게임 포털을 통해 제공되던 게임 메신저 기능에 게임 관련 각종 편의 기능을 결합한 서비스로, 지난 2005년 업계 최초로 자사가 선보인바 있다.

특히, 15년만에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넥슨플러그 3.0’은 자동 로그인 기능을 제공하며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또한, 전체 게임리스트를 한 번에 확인하고 즐겨찾기 설정까지 할 수 있다.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넥슨플레이’ 이용자라면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동일하게 자사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친구와 언제든 대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플러그를 통해 공지사항, 이벤트 등 게임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식 오픈 전 베타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25일까지 ‘넥슨플러그3.0’ 이용 소감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000원 문화상품권을, 3,000명에게는 1,000원 문화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같은 기간 서비스 사용 중 불편사항이나 버그를 제보하면 내부 선정기준에 따라 4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넥슨플러그 3.0’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