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디자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도트 아카데미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9개 |
넥슨 '던전 앤 파이터' 그래픽 디자이너로부터 직접 배울 수 있는 도트 그래픽 강의가 개설됐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성적 우수자에 정규직 전환형 인턴 기회도 가질 수 있다.

7일 넥슨은 도트 그래픽 전문 자회사 TDF(the design frontier)를 통해 게임 2D그래픽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안내했다. 2D 게임 그래픽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TDF 블로그(링크)에 있는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뒤, 개인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 접수(TDF_Recruit@designfrontier.co.kr)를 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4월 20일(월)까지다. 합격자는 4월 24일(금) 발표된다. 교육은 5월 6일(수)부터 7월 31일(금)까지 3개월간 주중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이뤄진다. 장소는 TDF 교육센터(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60 화물재단빌딩 4층)에서 진행된다. 모든 장비와 소프트웨어는 TDF에서 제공한다.

2D 그래픽 강의는 '던전앤파이터' 경력자가 직접 한다. 교육 성적 우수자에 한해 TDF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한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 단, 정규직 채용을 전제로 하기에 남성은 군필/면제만 지원할 수 있다.

TDF 관계자는 "2D 아카데미는 현직 그래픽 디자이너들과 함께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채용과 연계되어 있는 만큼 2D 그래픽에 관심이 있는 많은 인재의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