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끝! 시즌1 시작" 도타 언더로드, 25일 정식 출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댓글: 19개 |


⊙개발사: 밸브 ⊙장르: 오토배틀러 ⊙플랫폼: PC, iOS, 안드로이드 ⊙출시: 2020년 2월 25일


밸브의 오토배틀러 '도타 언더로드'가 25일(북미 현지시각), 얼리엑세스를 끝마치고 정식 서비스로 전환됐다.

'도타 언더로드'가 정식 서비스를 함에 따라 많은 부분이 바뀌었다. 먼저 본격적인 배틀 패스 시스템이 도입됐다. 시즌1에서는 100개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배틀 패스가 도입된다. 무료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4.99달러(한화 약 6,000원)의 배틀 패스를 구매할 경우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언더로드들을 수집할 수 있는 시티 크롤링(City Crawling) 기능도 추가됐다. 언더로드는 고유한 유닛으로 전황을 뒤집을 정도의 강력한 스킬들로 무장하고 있다. 이러한 언더로드들을 얻기 위해선 시티 크롤링을 통해 게임 내 도전 과제를 완수해야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됐을뿐더러 시스템 역시 변화를 거쳤다. 1라운드부터 5라운드마다 있었던 아이템 라운드는 4라운드로 바뀌었고 독 치료 감소량이 스택 당 10%에서 15%로 증가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변동 사항은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타 언더로드'는 스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즐길 수 있으며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