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각성: 열렙전사' 글로벌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대표 박성은)은 롤 플레잉 모바일게임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이하 해외 타이틀: Lucid Adventure)’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Lucid Adventure’는 출시된 지 하루만에 미국 1위, 일본 2위, 대만 5위, 독일을 포함한 기타 유럽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상위 랭크에 올랐으며, 수많은 해외 유저들로부터 호평과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Lucid Adventure’는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인 ‘열렙전사’의 IP를 활용한 액션 RPG로, 원작의 세계관을 풍부하게 재현한 스토리와 흥미로운 게임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작년 하반기, 국내 사용자들에게 먼저 선보였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현재까지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이용자는 4명의 팀을 구성해 루시드 어드벤쳐 세계를 탐험하는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 악몽 침공 퀘스트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웹툰에 등장하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을 화려한 외향으로 각성시킬 수 있다. 또, PVP 콘텐츠 ‘투기장’, 다양한 던전 콘텐츠, ‘신의 유물’과 ‘하늘정원’ 등 스토리 모드를 제외한 풍부한 즐길 거리를 통해 유저가 직접 루시드 어드벤쳐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의 글로벌 출시 이후, 다시 한번 ‘Lucid Adventure’로 글로벌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슈퍼플래닛만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로 전 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게임성을 보여주고 싶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