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추가, '페르소나5 더 로열' 미리보기

게임소개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인기 시리즈 「페르소나」의 최신작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페르소나 5 더 로열』의 게임 정보 제2탄을 공개했다.

「페르소나 5 더 로열」은 전 세계 누적 출하량 270만 개를 돌파한 「페르소나 5」에 다수의 신규 요소를 추가한 리부트 타이틀이다.
「페르소나 5」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캐릭터와 「페르소나 5」의 심층이 밝혀진다.

■ 캐릭터

- 사카모토 류지(CV: 미야노 마모루)  




주인공과 같은 슈진 고등학교에 다니는 2학년생. 불량한 언행이 눈에 띄지만 의리 있는 행동파. 어떤 사건을 계기로 학교 내에서도 "문제아"가 되어 주위 학생들이 거리를 두는 존재이다. 전학 온 주인공과 만나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 신 페르소나 '윌리엄'




중세 유럽의 해적 "캡틴 키드"의 본명. 많은 귀족들의 출자와 사략선 허가를 얻어 해적으로서 전 세계에 이름을 떨친 희대의 악당.


- 타카마키 안(CV: 미즈키 나나) 



슈진 고등학교 2학년이며, 주인공의 반 친구. 미국계 쿼터 미소녀이며 모델 활동도 하고 있다. 천진난만한 성격이지만 외모가 워낙 눈에 띄어서 다른 학생들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 주인공과 만난 후 어떤 사건을 계기로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 신 페르소나 '셀레스틴' 




오페라 "카르멘"에서 카르멘 역을 연기한 미모의 여배우. 중요한 장면의 곡을 직접 고치게 할 정도로 의지가 강한 여성으로 전해지고 있다.


- 키타가와 유스케(CV: 스기타 토모카즈) 




코세이 고등학교 2학년이며, 그림에 심취하는 미술 특기생. 수려한 외모의 미소년이지만 톡특한 감성으로 인해 유별난 인상을 준다. 일본화 대가의 문하생으로 들어가 지내고 있다. 어떤 사건을 계기로 주인공과 만나게 되어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 신 페르소나 '고로키치' 




일설에서는 이사카와 고에몬의 아명이라고 한다. 또한, 그는 이가류 닌자를 탈퇴했다는 설도 있으며 이가류의 사범이었을 때는 『고로키치』라고 자칭했다고도 한다.


■ 3학기 생활을 즐기자!

본 타이틀에서는 「페르소나 5」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3학기 생활이 그려진다. 3학기에서는 각각의 괴도단 멤버에게 놀랄만한 이벤트도!시기에 맞는 이벤트와 멤버들의 한겨울 의상 등, 다양한 추가 요소를 즐길 수 있다.











■ P5R 신 요소! 한층 더 진화한 통쾌한 배틀!

① 배턴 터치 랭크




본 타이틀에서는 배턴 터치 랭크가 추가된다. 배턴 터치 랭크를 올리면 배턴 터치 시의 공격력, 회복력의 상승률이 올라가거나, SP가 회복하는 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배턴 터치 랭크를 올려 효율적으로 적을 쓰러뜨리자!


② 스킬을 쓸 수 있는 액세서리




본 타이틀에는 장비하면 특정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액세서리가 추가된다. 일반 성장에서는 습득할 수 없는 스킬을 동료가 사용할 수 있게 되므로 전술의 폭이 넓어진다!


③ 새로운 페르소나도 추가!




본 타이틀에서는 『페르소나 5』에 등장하는 페르소나와 함께 새로운 페르소나를 추가했다. 교섭과 합체를 통해 동료로 만들자!


④ 특성




본 타이틀에서는 페르소나 각각의 특수 효과를 발휘하는 「특성」이 추가되었다. 「특정 속성 스킬의 SP 소비량이 절약된다」「전체 공격 스킬로 입히는 대미지가 올라간다」 등 다양한 특성이 존재하며 합체로 계승할 수도 있다.


⑤ SHOW TIME




괴도단 멤버가 협력하여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SHOW TIME」이 배틀에 추가된다. 스토리를 진행하면 동료들의 유대관계가 깊어져 각각이 새로운 기술을 제안해준다. 적 일체에게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사용하자. 또한, 특수 연출에도 주목!


■ 새로운 거리에서 뭘 하지? <키치죠지>

본 타이틀에서 새롭게 추가된 장소 키치죠지. 다트와 재즈 클럽, 빈티지 숍과 격식 높은 절 등, 다양한 시설을 즐겨보자.


① 당구로 동료들과의 유대관계를 키우자!




동료들과 함께 당구를 칠 수 있다. 동료들과의 유대관계가 깊어지며 배틀에서 테크니컬한 공격을 했을 때 위력과 재주와 매력 등 주인공의 인간 파라미터가 올라가기도 한다.


② 다트로 배턴 터치 랭크를 올리자!




본 타이틀부터 추가된 배턴 터치 랭크는 키치죠지에서 동료들과 함께 다트를 플레이하면 올릴 수 있다. 다트는 타깃을 정하고 타이밍에 맞춰 컨트롤러를 기울이면 던질 수 있다. 동료와 함께 다트를 즐겨보자.


③ 재즈 클럽에서 동료 페르소나를 강화!




밤에 동료들과 함께 키치죠지에 있는 재즈 클럽에 갈 수도 있다. 함께 논 알코올 칵테일을 즐기며 유대관계를 키우면 동료 페르소나의 능력이 강화된다.


④ 절에서 명상!




절에서는 명상을 할 수 있다. 조용히 명상을 하면 SP의 최대치가 업! 팰리스 공략을 세워보자.


⑤ 빈티지 숍에서 더러운 방어구를 경품으로 교환!




독특한 라인업이 평판인 키치죠지 빈티지 숍. 팰리스와 메멘토스에서 입수하는 더러운 방어구를 매각하여 경품과 바꿀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