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드라마 ‘빈센조’ 노트북 협찬 지원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지난 20일에 시작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 노트북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송중기 분)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전여빈 분)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블랙 코미디 드라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극중 인물과 어우러지는 노트북을 협찬함으로써, 브랜드와 비즈니스 노트북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해 보여줄 예정이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대세 배우들이 이끌어가는 이번 드라마 협찬을 통해 엠에스아이코리아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노트북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센조’는 비범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활약과 통쾌한 스토리로 202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28일 방송된 4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최고 12.9%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5회는 오는 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