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넷이즈 공동개발 모바일 MMO '이브 에코스' 오픈베타 진행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15개 |

넷이즈와 CCP 게임즈가 함께 개발 중인 이브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 '이브 에코스'가 12월 2일 오픈 베타를 시작한다.

SF MMO '이브 에코스'는 뉴 에덴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이브 온라인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로 담은 게임이다. 기존 이브 온라인의 특징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신규 유저들을 위한 기본적인 튜토리얼 과정을 추가할 예정이다.

올해 초 알파 테스트 버전과 비교해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더욱 다양한 함선과 신규 모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드론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인게임 경제 시스템 부분에서는 새로운 거래 플랫폼인 ITC(Interstellar Trading Center)가 추가된다.

이와함께 새로운 타입의 미션인 '스토리라인 미션'이 추가되어 '이브 에코스'만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전달한다. 이 외에도 함선 장착 슬롯이 세 가지 새로운 타입으로 세분되며, 스킬 훈련 및 레벨업 시스템도 개선하는 등 게임 플레이 조정 및 개선, 최적화 작업도 이루어진다. 이번 베타를 통해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가 조정될 예정이다.

'이브 에코스'의 오픈 베타는 한국을 포함해 호주, 미국, 캐나다, 러시아, 유럽, 뉴질랜드를 대상을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iOS 모두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