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아이스본', 임계 브라키&격앙 라잔 업데이트 예고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25개 |

지난 11일,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무료 업데이트 3탄이 공개됐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몬스터는 사납게 터지는 브라키디오스와 격앙 라잔 2종이다. 원종부터가 호전적인 것으로 유명한 두 몬스터지만 이번에 추가되는 특수개체는 원종의 호전성이 무색할 정도로 사나운 게 특징이다.

'몬스터헌터4G'에서 처음 등장한 사납게 터지는 브라키디오스의 가장 큰 특징은 머리와 팔뿐만 아니라 등과 꼬리에도 점균이 묻어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수렵 시 원종보다 점균에 더욱 주의해야 할 뿐 아니라 분노 시에는 폭발 임계 상태에 돌입해 점균이 묻지 않고 바로 폭발로 이어져 주의를 요한다. 여기에 더해 영상에서는 연속 폭발 패턴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패턴이 추가된 걸 확인할 수 있어서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잔의 특수개체인 격앙 라잔은 상시 분노 상태의 라잔이다. 온몸에서 불꽃이 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공중에서 내려찍는 광역기 패턴을 비롯해 헌터를 움켜쥐고 브레스를 쏘는 등의 신규 패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몬스터헌터 2ndG'에서는 쌍사격천이라고 두 마리의 격앙 라잔을 잡는 퀘스트가 있었던 만큼, 아이스본에서도 해당 퀘스트가 등장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무료 업데이트 3탄은 3월 중 PS4, Xbox One에 먼저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PC 업데이트 일정은 미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