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게임즈, 모바일 퍼즐게임 '가우스전자' iOS버전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머스트게임즈




머스트게임즈(대표이사 강백주)는 모바일 퍼즐게임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의 iOS출시와 동시에 신규 캐릭터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9 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되고 있는 곽백수 작가의 웹툰 '가우스전자' 이야기에 ‘3 매치 퍼즐’ 등이 더해진 스토리 기반형 퍼즐 게임으로, 런칭 직후 구글 게임부문 피쳐드에 선정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iOS버전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또한 기존 플레이 유저들을 위해 새로운 캐릭터 ‘사악한’과 ‘고득점’도 추가됐다. ‘사악한’과 ‘고득점’은 ‘가우스전자’ 원작 웹툰에서 절친한 사이이자 서로 상반된 성격을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사악한’은 이름과 반대로 소심하고 착한 성격의 소유자로, 처세술의 달인인 ‘고득점’에게 조언을 구하곤 한다는 스토리를 게임에 그대로 가져왔다.

머스트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뿐만 아니라 퍼즐 콘텐츠도 추가했다. 30스테이지 추가를 통해 기존 200 스테이지가 230 스테이지로 업데이트되었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임 리뷰를 올린 후 카페에 이를 포스팅하면 심사를 통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다양한 장소에서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 게임을 하는 모습을 인증하면 '페리카나 반반치킨(1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0명), 버터갈릭팝콘(500명)을 선물한다. 경품 추첨은 게임 오픈 후 한 달 안으로 공식 네이버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또 새로 등록하는 유저들에게는 신규 환영 선물로 코인 5,000개와 게임 내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퍼즐 특수 아이템 10개를 제공하고 있다.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은 이후 다양한 설정의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추가하며 작품 세계관을 꾸준히 확대할 예정이다. 캐릭터 및 스테이지 업데이트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모바일 게임 ‘가우스전자 with NAVER WEBTOON’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