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유머와 함께하는 스타워즈,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인플레이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2020년 출시 예정인 한글판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를 금일 공개했다.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에서 플레이어는 독특한 레고 유머와 함께 영화 스타 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포함한 스카이워커 사가의 모든 9개의 영화속 명장면과 논스톱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수백 종의 캐릭터, 함선, 차량을 자유롭게 골라 조작할 수 있으며 은하를 탐험하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면서 확장된 스타워즈 세계관 속으로 빠져들 수 있다.

- 마음대로 골라 체험하는 스카이워커 사가: 플레이어들은 순서에 상관없이 9개의 영화들 중 원하는 것을 골라 바로 영화 속 이야기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어디서 어떻게 진행할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입니다.

- 빵터지는 레고 유머: 장대한 스카이워커 사가의 잊을 수 없는 장면들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배꼽 빠지는 레고 유머와 함께 말이죠.

- 상징적인 영웅과 악당으로 플레이: 수백 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이 각 시간대별로 전 우주에 퍼져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루크 스카이워커, 레이, 오비완 케노비, 핀, BB-8과 같은 영웅 군단들의 캐릭터들을 골라 플레이 하거나, 다크사이드 포스에 몸을 맡기고 다스 베이더, 팰퍼틴 황제, 카일로 렌과 같은 캐릭터들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전설적인 장소들을 발견하라: 플레이어들은 스타 워즈 영화에 나왔던 지오노시스 사막, 대고바의 늪지대, 스타킬러 기지의 설원과 같은 유명한 장소들을 직접 찾아가볼 수 있으며, 우주를 여행하다 다시 언제든지 가볼 수 있습니다. 추억속의 장면이 설정된 확장성 허브에서 재미있는 퀘스트와 더 많은 볼거리를 찾아보세요.

- 강력한 플레이 경험: 플레이어들은 라이트사이드 포스, 또는 다크사이드 포스를 선택하여 전투를 마스터하고 함선과 차량을 조작하여 우주를 보다 강력하게 탐사해나갈 수 있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