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4면 보더리스 디자인의 27인치 QHD 모니터 특가 행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27인치 QHD 모니터 ‘P27Q4 QHD 보더리스’ 제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QHD고해상도 AH-IPS 패널에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상하좌우 4면 제로베젤 디자인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6월 13일부터 7월 8일까지 전체 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P27Q4 QHD제품을 정상가에서 3만원 할인된 3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H-IPS 패널 라인업 중 최상위의 Neo Blade III 패널을 적용하여 상하좌우 4면 모두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했다. 4면 모두 1.8mm에 불과한 획기적인 초슬림 베젤로 테두리를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전원을 켜면 이너베젤 5.9mm를 합해 불과 7.7mm의 얇은 베젤로 시원하고 막힘 없는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따라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마치 하나로 연결된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시각적 경험과 함께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HD 대비 4배인 2560x1440의 WQHD 고해상도로 더 많은 정보를 8bit의 광시야각 패널을 통해 어느 방향에서도 더 선명한 색상과 화질로 볼 수 있다. DP를 포함해 HDMI와 DVI 단자를 모두 제공하며, 8W(4W 2채널)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셋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프로페셔널한 감성의 블랙 텍스처로 마감된 이번 신제품은 슬림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4 way 다기능 스탠드를 적용했다. 이로 인해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 이용시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는 동시에 전문가다운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신제품은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