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는 12월 4일, 로스트아크 정식 서비스 돌입! 유저 초청행사 일정 동시 공개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221개 |



로스트아크가 오는 12월 4일(수) 1년여에 걸친 OBT를 끝내고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1월까지의 로드맵 중 일부가 공개되고 유저 초청행사에 대한 일정도 밝혀졌다.

12월 4일에는 리샤의 편지에 예고되었던 대로 페이튼 대륙과 홀리나이트 클래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섬인 두키 주식회사가 함께 추가된다. 프리 시즌이 종료된 상태인 리버스 루인도 시즌 1이 시작된다.

1월 8일에는 신규 섬인 '속삭이는 작은 섬'이 추가되며, 1월 15일에는 극강의 4인 레이드인 '엘버하스틱'이 추가된다. 업데이트될 콘텐츠들의 세부적인 내용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외에도 겨울 한정 콘텐츠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11일에는 스노우팡 아일랜드가, 1월 15일에는 겨울 한정 이벤트 레이드 및 퀘스트가 추가된다.



▲ 1월 11일에는 유저 초청행사인 루테란 신년 감사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 초청행사인 루테란 신년 감사제도 진행될 예정이다. 1월 11일(토) 오후 1시, 광화문역 근처의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참여 인원은 200명으로, 금일부터 12월 15일(일)까지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참가자 발표는 12월 20일(금)이다.

로스트아크를 주제로 팬아트, 일러스트, 영상 등을 공유하여 우수작으로 선정될 경우 감사제 우선 참석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출품작들은 행사장 내 별도 공간에 전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출품작은 기존 작품의 재업로드도 가능하며, 초청행사 참가 신청 완료 후 UCC 게시글 제목란에 [출품작] 말머리를 기입하여 응모할 수 있다.

만약 참석이 어려울 경우 사전 질문 등록을 통해 평소에 궁금했던 점들을 남길 수 있다. 해당 질문 중 일부는 초청행사 Q&A 타임에 답변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루테란 신년 감사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