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L 개발진의 '인투 더 브리치' 무료! 에픽게임즈, 매일 공짜 게임 푼다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8개 |



에픽게임즈의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와 함께 매일 최소 1개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

20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 '홀리데이 세일 2019'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에는 런칭 작품인 '톰클랜시의 디비전2'와 '메트로 엑소더스'부터 '보더랜드3', '레드 데드 리뎀션2', '스타워즈 제다이: 몰락한 오더' 등 AAA 타이틀까지 할인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에픽게임즈는 이와 함께 플랫폼의 상징 이벤트가 된 무료 게임을 해당 기간 1주 간격에서 1일 단위로 변경해 배포한다. '12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는 20일을 'FTL' 개발진이 제작한 턴베이스 전략 로그라이크 '인투 더 브리치'를 시작으로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에픽게임즈는 2일차부터 배포될 게임의 목록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최소 1개 이상의 새로운 게임을 배포한다고 밝힌 만큼 세계 배트맨데이 당시 배포했던 아캄 3부작처럼 하루에 다수의 게임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도 기대케 했다.




'12일간의 무료 게임'은 무료 배포가 익일 오전 1시 중단되므로 매일 확인하고 챙겨야 12개의 게임을 모두 라이브러리에 등록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이벤트 시작과 함께 새로운 기능 추가 소식을 함께 알렸다. 우선 게임 구매시 활용할 수 있는 상품권 기능을 도입했으며 게임들이 표시되는 그리드 간격을 줄여 더 많은 게임이 한 화면에 노출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첫 화면 최적화를 통해 로딩 시간을 최대 10초 이상 줄였다. 이외에도 평론가들의 리뷰를 표시하는 기능과 게임을 구매 희망 목록에 담고 추가 정보를 빠르게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위시리스트 기능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홀리데이 세일 2019'와 '12일간의 무료 게임'은 오는 새해 첫날까지 진행된다. 또한 에픽게임즈는 앞선 새 기능인 상품권 도입과 함께 11,000원 상품권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와 게임 구매, 무료 배포 게임 다운은 에픽게임즈 이벤트 페이지12일간의 무료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