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의 세 번째 장, 5월 24일 적용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코리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확장팩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속 1인 모험, ‘달라란 침공(The Dalaran Heist)’의 세 번째 장(chapter)인 ‘달라란 거리(Streets of Dalaran)’를 을 오늘 5월 24일(금) 게임 내 적용했다.

달라란 거리의 특징은 ‘비좁은 거리(Crowded Streets)’다. 높은 인구 밀도를 자랑하는 마법의 중심지 ‘달라란’의 번화가에서 싸워야 한다는 것은 결국 좁은 공간에서 몸을 부대껴야 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다. 달라란 거리에서는 게임판에 각종 희귀한 상품을 파는 행상과 그들이 끌고 나온 수레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플레이어 및 상대방 양쪽에 각각 하수인 4명까지만 자리가 주어진다.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상대방의 한정된 공간도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관건이다.




3장 달라란 거리와 함께 새로 등장하는 악당 영웅은 크리지키(Kriziki)와 선장 유도라(Captain Eudora)다. 이들은 달라란 침공에 합류하는 다른 반영웅들과 마찬가지로 고유한 과제를 완수하고 각자에게 주어진 두 가지 새로운 영웅 능력, 그리고 시작 덱 옵션을 보강해줄 최고의 우두머리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은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가 꾸미고 있는 원대한 계획을 구성하는 총 다섯 개의 장으로 이뤄진다. 각각의 장에서는 특유의 상대와 최종 우두머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열어볼 수 있는 동전 가득한 상자 또는 하수인들을 소환할 자리가 제한적인 비좁은 거리 등과 같은 독특한 게임 조건인 ‘특징(twist)’을 선보인다.

달라란 침공의 다섯 장 가운데, 첫 장인 달라란 은행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세 번째 장인 달라란 거리를 비롯한 네 개의 장은 각각 700골드 또는 7,000 (이하 PC 기준)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장을 원하는 플레이어라면 20,000 배틀코인으로 한꺼번에 모두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달라란 은행과 보랏빛 요새가 17일(금) 출시와 함께 선보였고 이제 오늘 24일(금) 세 번째 장인 달라란 거리가 적용된 가운데, 나머지 장들은 추후 공개된다.

달라란 침공 제 3장, 달라란 거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달라란 침공 시네마틱 영상 및 개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