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게임 3종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미션 보상을 준비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3종을 공개했다.

캐주얼 비라이선스 모바일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는 금주중 2020 시즌 개막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2탄이 진행되며 새로운 기능인 '구단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 2탄 적용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중요 재화인 ‘다이아 2020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구단주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1매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신규 유저들은 창단 2일 차에 나만의 선수 1명을 육성하면 레전드 트레이너 '루나'를 확정 영입할 수 있으며 내달 31일까지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 총 220장의 트레이너 영입권도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 는 체인지 1.0 업데이트 이후 '별되가 다 줄게!'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신규 유저부터 복귀 유저까지 모두 게임에 등장하는 전체 신위 영웅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신위 동료 인피니티 카드 각 1장씩 총 103장을 통 크게 지급하고 있다. 오는 6월 3일까지 게임에만 접속하면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 10장과 150,000 루비를 증정했으며 함께할 친구를 초대한 유저들에게는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을 최대 5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다양한 신규 및 복귀 유저 로그인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도 출시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5월 24일까지 '100번의 소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비스 최초로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100장을 무료 지급하고 있다.

'게임 접속', '6주년 기념 영상 시청', '전투 콘텐츠 플레이' 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코인'을 100장의 '신비의 소환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획득한 기념 코인은 전용 상점 및 전설룬 제작 등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유저들을 위한 배려를 담은 가이드 퀘스트 '소환사의 길'을 통해 총 4단계의 과제들을 수행하면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초월의 소환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위 모바일 게임 3종의 업데이트 내역 및 보상 등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